
[삼성]비스포크 AI 제트 청소기 400W
- 예상 요금3%
- 월 36,000원~
- 예상 혜택
- 16~22만원










장점 : 진짜 10일넘게 많이 고민하다 310w 신제품으로 샀어요✨ 유튜브,카페 , 블로그 등 많이 비교하며 구입한 후기 침구브러쉬 패키지도 사고싶고 ,고온물걸레도 갖고싶고 원하는 색상도 갖고싶고 이왕 사는거 신제품으로 사자 해서 샀는데, 정말 100% 대만족 입니다 일단 강아지 두마리를 키우고있어, 털, 바닥에 떨어지는 사료들, 간혹 튀는 소변 잔흔들 또 이사온집이 신축이라그런지 먼지가 원래? 많은 집이라 매일 청소기를 안돌리면 먼지가 엄청 나와요 저는 머리가 긴편이라 머리카락도 장난 아니구요..! 📣흡입력 : 일단 배터리가 한개 더왔는데 매일 20평 넘는 집을 청소기 후 물걸레까지 하는데 배터리 교체하며 쓴적 없어요 한개로도 충분 할만큼 불편함 없이 너무 좋고 강아지들이 사료를 흘리면서 먹는 편인데 쓱쓱 한번만 지나가도 큰 사료알맹이도 다빨아드립니다 여러 청소기를 써봤지만 역시 대기업은 대기업인지 쾌감이 장난아니예요.. 가끔 허리숙여 들기 귀차는건 흡입해서 들어서 손으로 잡아요.. 유튜브에 간혹 바닥에 머리카락 들 껴있다고 해서 머리카락 잘빠지는 저는 걱정했는데 전혀요.. 너무 잘 흡수하고 바닥에 낀적 저는 없습니다 강아지 매트위도 청소 힘있게 잘되요.! 📣고온 물걸레 : 청소기 돌린 후 청정스테이션에 잠시 올려두며 비워두는 동안 물걸레 준비하고 물채운후 다비워지면 교체해서 물걸레를 사용하는데 세균과 반려견 오물에 신경쓰는 저는 고온물걸레 너무 좋네요 왜고온인가 했는데♨️ 물뿌린자리 제가 밟아보니 그짧은 사이에 바로 따뜻한 물이나와요 신기.., 그래서 오히려 살균 효과도 있는거같고 버튼누르면서 물뿌리면 되니 너무편해요 부모님도 해드리고싶네요 📣무게 : 저는 여자고 손목에 힘이많이없어서 무게가 엄청 중요했는데요 , 가성비 후기좋은 제품들도 엄청 무겁더라구요 요즘은 제품들이 모터가 위쪽에달려 어느정도 감안을 하고 일단 양사 제품을 직접 매장가서 들어보자마자 삼성으로 정했습니다 사용하며 무겁단 느낌 전혀 없어요 (평생 운동안하고 흐물흐물 힘없는 여자입니다) 📣 디자인 : 정말 강아지들만 아니면 거실에 배치해 두고 싶을정도로 너무 고급지고 예뻐요 사실 매장 직접 방문해서 무게 비교 해보기도 전에 디자인쪽으로 반이상은 정해서 간거같기도해요 ㅋㅋㅋ너무 고급진 제스타일 ㅠㅠ 삼성 진짜 색감부터 너무 잘뽑아요 📣 침구브러쉬 : 이번에 이사오면서 가전 가구 새로 싹 맞췄고 강아지 두마리와 산책도 늘 하기에 침구브러쉬도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써보니 310이라 그런지 모르겠어도 작은 브러쉬가 흡입 정말 잘합니다.. 만족해요 📣 자동으로 청소기 비워지는 기능 이게 정말 신세계고 너무너무 만족하고 편리합니다 사실 청소기는 밀면 그만이라 불편하진 않은데 비우는게 일이거든요 비우면서 먼지날리고 호흡에 들어가고 찝찝하고 가끔 껴있으면 직접 빼야하고 ,.. 이건 거치만 하면 알아서 비워주구 나중에 먼지필터망만 교체해주면 되니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유명한데는 정말 다 이유 있고 괜히 대기업 대기업 하는게 아니예요…!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단점 : 단점 없는데 꼭 적어야하나요🥲 굳이 뽑자면 먼지망을 구입해서 교체해야한다는점..? 근데 가격도 저렴하고 몇달에 한번 교체하니 큰 부담이 안가서 단점인지 모르겠으나 굳이 써야해서 적어봐요!

안녕하세요 저희집은 신랑 저 아들둘 고양이 한마리까지 키우는 북적북적한 집이에요~ 매일 청소해도 그대로인..집때문에 말 만들어도 다 아는 로봇청소기를 사용햇는데요 로봇청소기는 바닥에 있는거 다~치워줘야되고 무엇보다 관리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자동으로 걸레 새척해주고 다 해줘도.. 냄새는 어쩔수가 없었어요ㅜㅜ.. 그리고 제일 중요한..저희집 냥이 털이 흡입이 안되는거에요ㅜㅜ 그래서 청소기를 알아보았고 AI제트 선택을 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엿고 무엇보다 삼성~!!! As부분도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청소기 정말 빨리 설치됬어요~기사님이 오셔서 금방해주셧고 사용법도 다 알려주시고 가셧어요 기사님 가시자마자 딱~~!!작동 하는데 기절하는줄알았어요..그동안 철썩같이 믿고있던 로봇청소기가 글쌔..구석탱이에 냥이털과 먼지를 다 밀어둿더라구요 어떻게 발견햇냐면 삼성AI제트 청소기는 앞에 불빛이 있거든요 그 불빛이 진짜 짱이에요~~!! 구석구석 다보이구 AI로 작동하니까 흡입력 조절해서 너무 편한거에요~!!! 앱하고 연동하니 전화올때도 자동으로 멈추고 전화오는것도 알수있어요ㅎㅎ 생각보다 정말 조용하고 조작도 쉽고 청소도 잘하고 정말~~!!강력 추천입니다 굿굿~~!!! 고민하지 마세요ㅎㅎㅎ


비스포크 AI 제트 400W를 사용해보니, 청소기가 단순히 먼지를 빨아들이는 제품이 아니라 집안 청결을 훨씬 편하게 관리해주는 생활가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집은 4인 가구지만 머리카락, 먼지, 옷에서 떨어지는 보풀 같은 생활먼지가 생각보다 자주 생기는 편이에요. 특히 하루만 지나도 바닥에 머리카락이 보이고, 창가나 가구 주변에는 미세먼지가 쌓여서 자주 청소기를 돌려야 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청소기는 한 번 지나가도 작은 먼지나 머리카락이 남아 다시 밀어야 할 때가 많았는데, 비스포크 AI 제트 400W는 흡입력이 확실히 강해서 한 번만 지나가도 바닥이 깔끔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러그나 매트 위에 붙어 있는 먼지, 구석에 모인 머리카락도 생각보다 잘 빨아들여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청정스테이션이에요. 예전에는 청소가 끝난 뒤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이 제일 번거로웠어요. 먼지통을 열면 먼지가 날리고, 손에 묻기도 해서 청소를 다 해놓고도 마지막에 다시 찝찝한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청소 후 거치만 해두면 먼지 비움까지 자동으로 되니까 정말 편했습니다. 청소의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끝나는 느낌이라 위생적으로도 만족스러웠어요. AI 모드도 생각보다 똑똑했습니다. 바닥 상태나 먼지 양에 따라 흡입 세기가 자동으로 조절되니까 따로 버튼을 계속 누르지 않아도 돼서 편했어요. 일반 바닥에서는 부드럽게 움직이고, 먼지가 많은 곳이나 러그 위에서는 힘 있게 흡입되는 느낌이라 청소가 훨씬 효율적이었습니다. 배터리도 무조건 강하게만 사용하는 것보다 자동 조절이 되니 더 알뜰하게 쓰는 느낌이 들었어요. 무선청소기라 사용하기도 편했습니다. 청소기를 꺼내고 선을 꽂고 이동하는 과정이 없으니 먼지가 보일 때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오히려 청소를 더 자주 하게 되더라고요. 바닥에 머리카락 하나만 보여도 부담 없이 꺼내 돌리게 되고, 청소 시간이 길게 느껴지지 않는 점이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만족스러워요. 비스포크 제품답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거실이나 방 한쪽에 세워둬도 지저분해 보이지 않았습니다. 청소기는 자주 쓰는 제품이라 눈에 잘 보이는 곳에 두게 되는데, 디자인이 예쁘니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점도 장점이었어요. 소음은 아주 조용한 편은 아니지만 흡입력을 생각하면 납득되는 정도였습니다. 일반 모드에서는 크게 부담스럽지 않았고, 강한 모드에서는 소리가 조금 커지지만 그만큼 먼지를 제대로 빨아들이는 느낌이 있어 괜찮았어요. 아쉬운 점을 하나 꼽자면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처음 구매할 때는 고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최대 출력으로 오래 사용하면 배터리 소모가 빠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에는 AI 모드나 일반 모드로 충분히 청소가 가능해서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비스포크 AI 제트 400W는 흡입력, 편리함, 위생적인 먼지 관리, 디자인까지 균형이 좋은 제품이라고 느꼈습니다. 특히 먼지통 비우는 과정이 싫었던 분들, 머리카락이나 생활먼지가 자주 생기는 집, 청소를 간편하게 자주 하고 싶은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사용 전에는 청소기가 이렇게까지 생활을 편하게 해줄 수 있을까 싶었는데, 사용 후에는 청소 스트레스가 확실히 줄었습니다. 집안 바닥이 깨끗하게 유지되니 기분도 좋아지고, 청소를 미루지 않게 되는 점이 가장 큰 변화였어요. 장점 흡입력이 강하고 머리카락과 미세먼지 청소가 잘 됩니다. 청정스테이션 자동 먼지 비움이 편리하고 위생적입니다. AI 모드가 바닥 상태에 맞춰 자동 조절되어 사용하기 쉽습니다. 무선이라 자주 꺼내 쓰기 좋고 청소 부담이 줄어듭니다. 디자인이 깔끔해서 집안 어디에 둬도 잘 어울립니다. 아쉬운 점 가격대가 있어 처음에는 고민될 수 있습니다. 최대 출력 사용 시 배터리 소모가 빠른 편입니다. 강한 모드에서는 소음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그래도 직접 사용해보니 단점보다 만족감이 훨씬 컸습니다. 청소가 귀찮은 일이 아니라 조금 더 쉽고 깔끔한 일상이 되는 느낌이라, 오래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렌트리 통해 빠르게 견적 받고, 현금 지원까지 받아 저렴하게 렌탈했습니다. (지원받은 돈 렌탈비나가는통장에 넣어두고 1년간 꽁짜사용하네요) 여러 업체 비교해봤지만 렌트리가 견적도 가장 빠르고 지원금도 넉넉해서 망설일 이유가 없었어요. 가격 부담 덜고 좋은 조건으로 시작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기존에 유선 청소기를 쓰다가 불편함 때문에 무선 청소기로 바꿨습니다. 사실 유선이 흡입력이 좋아서 무선으로 가면 성능이 떨어질까 걱정했는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 안 해도 될 정도로 흡입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디자인은 깔끔하고 심플해서 거실에 그냥 세워놔도 전혀 거슬리지 않아요. 무게는 처음엔 괜찮은데 한 10분쯤 지나면 살짝 무겁다고 느껴질 수는 있어요. 그래도 불편할 정도는 아니고, 성능 생각하면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흡입력은 유선 못지않고, 바닥 청소할 때 먼지나 머리카락 싹 다 잘 빨아들입니다. AI 기능으로 자동으로 흡입 세기 조절도 해주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유용하더라고요. 배터리는 LCD 기준으로 40분 이상 사용 가능하다고 나오고, 실제로 집 전체 청소하는 데 전혀 무리 없었습니다. 소음은 일반 청소기랑 비슷한 수준인데, 흡입 세기 높이면 당연히 소리는 좀 커지긴 해요. 그래도 시끄럽다는 느낌은 안 들었습니다. 물걸레 기능이랑 침구 브러시는 정말 만족스러워요. 침구청소기 따로 쓰고 있었는데 이제는 그거 안 써도 될 만큼 이 제품 하나로 충분하더라고요. 누가 이 제품 살까 말까 고민한다면 저는 그냥 사라고 말할 것 같아요. 실제로 써보면 불편한 점이 거의 없어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장점 • 흡입력 정말 좋음 (유선 못지않음) • 디자인 깔끔 • 물걸레, 침구청소 기능 매우 유용함 • 배터리 오래감 단점 • 장시간 사용 시 무게감 느껴짐 • 고출력 모드에선 배터리 빨리 줄어듦 총평 성능, 편의성 다 갖춘 무선 청소기. 고민할 시간에 그냥 사는 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적극추천 합니다. 렌탈은 앞으로 렌트리 최곱니다.


여러 가전을 렌탈해보았지만!! 그 중 제일 렌탈 잘한 가전 꼽으라면 무조건 비스포크 제트 AI 청소기예요. 저희는 2인 부부에 믹스견 한 마리 키우는 집인데요, 강아지 털이 정말 하루에도 몇 번씩 돌아다녀서 청소 스트레스가 은근 컸거든요. 근데 이 청소기 쓰고 나서는 “아 됐다” 싶어요. 먼저 흡입력이 진짜 미쳤어요. 바닥에 붙은 털도 쓸어 담듯이 싹 흡입하고, 카펫 위 털도 거뜬하게 빨아들이더라구요. 특히 AI 기능이 있어서 바닥 상태나 이물질 정도에 따라 알아서 흡입 세기 조절되니까 저희는 그냥 밀기만 하면 돼요. 또 마음에 드는 건 먼지통 자동 비움이요! 예전엔 털 때문에 청소기 필터도 자주 막히고, 먼지 버릴 때마다 재채기했는데 이건 알아서 비워주니까 훨씬 깔끔하고 위생적이에요. 배터리도 오래가고, 디자인도 비스포크답게 깔끔해서 거실에 세워놔도 전혀 지저분해 보이지 않아요. 강아지 키우는 집이라면 진짜 강추합니다. 털 때문에 매번 스트레스였는데, 지금은 청소가 오히려 힐링 타임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