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cb1e2e37e6c74e3fb09987f9fcb79395.jpe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8d9b1c8bf394e55aa471d349167d605.jpeg
1/2

LG 공기청정기 실사용 후기

1년전
👨‍👨‍👧‍👦 4인 가구
📐 31~40평
👶 영유아 가정
🦄 반려동물 있음
🛋️ 거실
1주 사용

이사하면서 아이때문에 공기청정기는 필수라 생각해 여러 제품들 고민하다가 그래도 공기청정기는 lg라 생각해(전에도 썼던제품이라 믿고) 여러군데 알아보다 했는데 생각보다 소음도작고 집에 강아지를 키우는데 아무리 환기를잘시키고 해도 강아지냄새엔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공기청정기 틀어놓으면 냄새가 안나요! 그리고 무엇보다 어린 아이가있어서 자동으로 살균되는것이 제일 마음에들고 필터 잔여량도 알려줘서 편하고 청소기돌릴때 무빙힐있어서 청소하기도 수월하고 여러모로 마음에듭니다!

빠른수원타이어144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공기청정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