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ea33359512140c295bd2f5d76c03e7f.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0ad9cc8a7f94bdea584bd987adc5164.jpg
1/2

디자인이 깔끔하니 좋네요

1년전
🙋 1인 가구
📐 21~30평
🙋 싱글
🫥 반려동물 없음
🛏️ 침실 / 방
1주 사용

디자인을 고려하여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 깔끔하니 좋네요. 이전에 쓰던 공청기와는 다르게 디자인이 좋아요. 컬러도 좋고, 기능도 더 써봐야 알겠지만 좋을듯 합니다

밝은대구모니터442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공기청정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