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8526fda2e0d34c2eb2855ee6711c824e.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de21740b4464852b2825b3730f5d235.jpg
1/2

깔끔한 빌트인에 만족스러운 성능까지

1년전
👨‍👩‍👦 3인 가구
👶 영유아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구매동기) 기존 오브제 정수기 구매해서 사용 중이었는데 이사를 가게 되어 싱크대가 조금 더 깔끔하게 보이기 위해 빌트인으로 렌털했습니다 구매해서 사용해도 케어 쉽 비용이 발생하기에 비용적인 부분이 발생하더라도 깔끔하게 쓰고 싶은 마음이 우선적이라 선택했고요 (기존에 사용한 정수기와 차이점) 기존 오브제 스탠드와 다르게 출수하는 부분에서 불빛은 따로 나오지 않아서 그점은 쪼금 아쉽지만 싱크대 상부장에 무드등 붙여서 사용하니 감성낭낭해서 더 좋습니다 그리고 렌탈계약시 지원금까지 받아서 뭔가 서비스 잔뜩 받은 기분이라 너무 행복하구요.. 그 외에 오브제 스탠드형과 비교했을때 정수 온수 냉수 기능 모두 동일해 아주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게 최고입니다..

찬란한청주테이블942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