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1300ec2cde748ea85453c2fcadb2bb3.pn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083dee54056146388b0c39317111755d.png
1/2

인덕션, 진짜 더워하지 않아요

1년전
1년 사용

티 회사 인덕션 쓰다 삼성으로 갈아 탓어요 어플로 제어 할수 있으니 혹시 안끄거나 깜빡했을때 너무 좋구요 우선 하얗고 이뻐서 아주 만족 합니다 하지만 하얀만큼 청소가 신경쓰이긴 해요 기스 도 많이 보이는 편이고 그래도 냄비 인식 잘되고 물 빨리 끓고 온도조절 세밀하게 되니 아주 편하게 잘 사용 중이구요 여름에 불앞에서 요리하려면 진이 다 빠졌는데 인덕션은 훨씬 덜 더워서 진짜 좋아요 가스렌지에서 나오는 가스 가 주부들 건강을 해친다잖아요 인그래도 유해요소 많은세상에서 이런거라도 줄여야 겠죠?? 마지막으로 아주 예쁘고 깔끔해서 민족민족 입니다

얇은수원가습기80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전기레인지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