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8b56330675f74cbd81f424a4d25372c8.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ea3f0bc0d0a461f9d527bee67e81736.jpg
1/2

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정수기

11달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가격이 싼 생수를 사다가 먹다가 주문하고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바로 냉수 온수 정수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처음에 왜 하냐고 묻던 남편도 만족하며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하네요♡_♡ 아이들도 좋아하고~시부모님들 계속 정수기 쓰라고 했는데 안하고 있었는데 보시니 만족하시더라구요~♡♡싱크대 위에 무엇을 두는 것을 싫어하는데 깔끔해서 너무 좋고~온 가족들이 다 만족하며 사용합니다~~♡♡ 정수기 외에도 필요한 것 있으면 종종 들리고 지인에게도 추천할께요~♡♡♡

멋진인천피아노18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