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주문3,000+
26년 2월 첫 공개!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12개월 후 28,900원
저는 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를 처분하고 정수기없이 몇해를 보냈어요.물도 사와서 먹어보고.브리타정수기 이용도 해봤어요.그럭저럭 사용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었어요 문제는 큰아이.둘재아이 군대제대등으로 세명에서 다섯식구가 모이게되면서부터 ~~아 너무불편한거에요 다행히 동생이 먼저 정수기 렌탈을 하고있어 소개받고 이제품을 구매했어요.렌탈비용도 딱 제 예산에서 맘에들었고 작은 17평 아파트에서 공간차지도 안하니 더 맘에들고 온수기능도 있어 라면 물.커피물 금방 해결되니 삶의 질이 높아졌어요.다음번엔 부모님 댁에도 설치해드릴려구요 제품너무 만족.디자인 굳.렌탈료 부담적어 참 좋습니다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후기 감사드려요!! 항상 만족할수 있는 렌탈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