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1.물 출수부 높이, 외관 물 나오는데 높이가 낮아가지고 물이 안 튑니다. 대신에 750ml 물병이 안 들어가서 불편합니다. 대신 크기가 좀 아담하기는 하네요. 화이트로 했는데 직접 보니 밋밋해서 색들어간걸 할걸로 그랬네요. 2.냉수용량, 온수 900ml정도로 한번에 출수 할수 있고 그 뒤로는 어느정도 기달려야 다시 찬물이 나옵니다. 직수정수기는 내수조가 없어서 어쩔수 없는 부분이긴 한데 냉수1.2L 나오는 직수정수기도 있다 합니다. 온수는 100도씨 수증기 펄펄 나는 물 잘나옵니다. 아예 출수부가 따로 있더군요. 전에 정수기는 최대85도씨 였는데 이 부분은 좋아요. 3.소음 컴프레서 방식으로 보이며 고주파음같은거 들리지 않네요. 그래도 소리가 나는거는 어쩔수 없는지 흡사 컴퓨터본체에 게임돌릴때 나는 소리가 들리긴 하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소음이 불편하신 경우 무전력정수만 나오는 모델로 가거나 열전 반도체 방식 정수기로 가셔야 합니다. 4.물맛 이 정수기는 나노필터가 달려있는데 초미세플라스틱도 전부 거를수 있다고 합니다. 대신 물맛이 중공사막필터보다는 덜해요. 안좋은거는 다 거를 수 있다고 해도 미네랄 투과율이 중공사막보다는 덜해서 그런거 같아요. 역삼투압필터보다는 맛나기는 해도 가장 자연에 가까운 중공사막이 여러 모델 먹어본결과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5.인터페이스 처음에 용량부분이 항시 꺼져있어 세가지 버튼중에 아무거나 눌러야 나오는게 아쉽습니다. 대신 시간이 표시되있는데 쓰잘데기 없는 부분 같습니다. 4,5는 개인기호이므로 너무 진지하게 안보셔도 됩니다. 6.총평 저렴한 렌탈료로 만나 볼수 있는 나노필터 정수기입니다. 스테인리스 풀구조가 아니라 아쉽지만 저렴한 제품이니 어쩔수 없는 부분 같습니다.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