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f6e146fbc3c40d48a1339fb042633a8.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4ef5204a1104a7e9a2af8c19ac0aa10.jpg
1/2

혼자 사는 사람에게 딱 좋다

10달전
🙋 1인 가구
📐 10~20평
🙋 싱글
3개월 사용

혼자 사는 1인가구에 딱 적당한 크기인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세련되서 비싼 냉장고 같아 보여요 브랜드도 삼성에 전기효율도 좋습니다. 렌탈 진행부터 와서 설치해주시는 기사님까지 모두 친절해서 좋았어요 ㅎㅎ 제휴카드 사용해서 월 렌탈료도 저렴해서 가성비 있게 냉장고 구한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멋진제주카메라888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냉장고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