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1인가구에 딱 적당한 크기인것 같습니다. 디자인도 세련되서 비싼 냉장고 같아 보여요 브랜드도 삼성에 전기효율도 좋습니다. 렌탈 진행부터 와서 설치해주시는 기사님까지 모두 친절해서 좋았어요 ㅎㅎ 제휴카드 사용해서 월 렌탈료도 저렴해서 가성비 있게 냉장고 구한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선택이 어렵다면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