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ba3430fec7d465a9a7e8534eeebba3b.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8780416db6f44a5a0f4d5084eeab602.jpg
1/2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함이 최고

7달전
🏠 5인 이상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디자인 너무 깔끔하고 얼음정수기 쓰니까 애들이 어린데 추워도 얼음물 먹으려고 해요 저희도 커피 타먹고 아이스로 먹기 좋고 너무 편해요ㅎㅎ 무엇보다 정수기 스스로 내부살균도 하고 코크 살균은 따로 해주니까 심적으로 깨끗한 얼음과 물을 먹는다는 생각에 안심되서 좋아요ㅎ

진한용인조명733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더블체크파트너스 아일라 팀장입니다 😊 얼음정수기 디자인도 마음에 드시고, 아이들도 좋아할 만큼 편하게 사용되고 있다니 정말 기쁩니다💚 내부·코크 살균 기능 덕분에 더욱 안심하고 깨끗하게 드실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인데 만족하셨다니 저도 뿌듯해요! 앞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하시도록 계속 신경 쓰겠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늘도 만족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더블체크파트너스 아일라 드림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