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593f90201d6845b39fc0fbab6c72414a.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df77676f08fa4d1f85f7539835b0d95c.jpg
1/2

와이프가 좋아하는 디자인

6달전
👨‍👨‍👧‍👦 4인 가구
📐 31~40평
기타
한달 사용

1.와이프가 이쁜 디자인 골랐다고 너무 좋아 하네요. 특히 맘에 들어 하는 부분은 타워 형이라 와이프 키보다 훌쩍 큰데도 세탁 & 건조기 사용 을 가운데에서 조작 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 하고 있네요,, 2.여러 기능들을 사용 하기 쉽도록 되어 있어서 와이프 뿐만 아니고 사내 아이들 2명 인데자기들 옷이나 샤워 했던 수건들 따로 모아서 세탁 뿐만 아니고 건조 완료 후 잘 정리해서 마무리 까지 해주니 더욱더 좋아 하네요~ 워시타워가 가져온 작은 변화에 큰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멋진성남카메라395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세탁기+건조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