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주문100+
- 예상 요금55%
- 월 8,950원~
- 예상 혜택
- ?
12개월 후 17,900원
진작에 왜 제습기를 사용하지 않았나 싶을정도로 너무너무 대만족입니다.디자인도 이뿌고 제품설명도 친절히 잘 해주시고 모든면에서 만족만족입니다^^ 기능도 편리하고 엘지라서 더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 이였던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쭉쭉 사용 할 때 의향이 있으며 많이 추천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견적 내 보겠습니다.ㅎㅎ 작동도 잘 되고 소음이 크지않아서 젤 좋았던거 같고 빨래도 잘 마르고 집이 꿉꿉하지 않아서 완전 좋습니다. 특히 아이들 방에 이용하니 너무 좋아요~^^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