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7ef31247c3a34719a71122ca4d012e5c.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44a4b31e283245b3aa5c2d4af34d524b.jpg
1/2

온수가 바로 나오는 편리함

4달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타사 제품 5년 사용 종료 후이번엔 코웨이 아이콘2 정수기를 설치했어요. 사이즈가 작아서 주방이 훨씬 깔끔해 보이고 자리 차지도 거의 없어요. 무엇보다 온수가 바로 나오는 게 정말 편해요. 타사에 비해 빠르고 물줄기도 쌤^^ 아침에 커피 마실 때나 라면 끓일 때 전기포트 안 써도 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물맛도 깔끔하고 냉수도 타사 비해 시원해서 만족하고 있어요. 다만 출수구가 고정이라 낮은 컵 쓸 때는 물이 조금 튈 때가 있긴 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디자인, 편의성, 위생관리까지 만족해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젊은포항조명54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BEST
주문3,000+
예상 요금
56%
14,450원~
12개월 후 28,900원
예상 혜택
?
스마트 무빙 파우셋
가로 16cm 초소형
실시간 UV살균
4.8(597)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