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주문3,000+
26년 2월 첫 공개!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12개월 후 28,900원
타사 제품 5년 사용 종료 후이번엔 코웨이 아이콘2 정수기를 설치했어요. 사이즈가 작아서 주방이 훨씬 깔끔해 보이고 자리 차지도 거의 없어요. 무엇보다 온수가 바로 나오는 게 정말 편해요. 타사에 비해 빠르고 물줄기도 쌤^^ 아침에 커피 마실 때나 라면 끓일 때 전기포트 안 써도 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물맛도 깔끔하고 냉수도 타사 비해 시원해서 만족하고 있어요. 다만 출수구가 고정이라 낮은 컵 쓸 때는 물이 조금 튈 때가 있긴 해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디자인, 편의성, 위생관리까지 만족해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