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511c244b07fa44ef8466e2fa1dc7952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433d06c87a994461b5162068db464d5b.jpg
1/2

디자인도 깔끔하고 공간 절약

4달전
👫 2인 가구
👩‍❤️‍👨 신혼 / 부부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코웨이 아이콘2 정수기 렌탈 설치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 설치 기사님도 시간 약속 잘 지켜주시고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첫인상부터 좋았어요. 아이콘2는 디자인이 슬림해서 주방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이트톤이라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사용해보니 냉수, 온수, 정수 모두 바로 나와서 너무 편하고 물맛도 확실히 깔끔합니다. 요즘은 물 마시는 습관도 더 좋아진 것 같아요. 정수기 고민하시는 분들께 코웨이 아이콘2 정말 추천합니다 👍 렌탈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서울냉동고639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BEST
주문3,000+
예상 요금
56%
14,450원~
12개월 후 28,900원
예상 혜택
?
스마트 무빙 파우셋
가로 16cm 초소형
실시간 UV살균
4.8(597)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