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작년 가을 가게 정수기가 고장나서 여기저기 렌탈업체를 찾아보았습니다 신혼초 코웨이로 쓰다 엘지로 갈아탄 뒤였고 가격적인면을 홈쇼핑 이나 네이버가격 비교등 여기저기 비교해보다 렌트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조금걱정되었된건 사실이였어요 핸드폰매장들처럼 뒤통수 치는건 아닌가? 내가 가입한 조건이 추가되는건 아닌가? 주기로한 지원금은 안주거나 오랜기간 지급을 미루는건 아닌가 하고서요 그러다 한번 믿어보쟈 하는 마음으로 견적을 내었고 생각보다 좋은조건에 세부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실 너무친절하고 자세하고 빠른 응답에 너무 만족할수 밖에 없었고 타사보상 두대이상 추가할인 등 절약 방법을 미리알려주시어 너무나 만족하여 집과 가게 모두 바꾸게되었네요 원래 가게만 바꾸려했는데요 설치도 코웨이 본사에서 미리나와 난공사전담반이 와서 미리 무상으로 선로작업도 해주시고 깔끔하고 친절하게 잘 설치해주셨어요 홈쇼핑 이 이런저런 특가 안내하던데 제가 가입한게 최고였어요 설치하고 후기작성하고 설치인증 하니 바로 통장으로 입금도 되고요 너무 마음에 들어 주위분들 렌트리 추천해서 두분이나 설치하셨네요 이후 설날에 처가집가니 정수기 바꾸실때 되었고 코웨이 직원이 지인 이라시며 견적 받아두신것이 있던데 렌트리와는 비교도 안되더라고요 어머님댁서 명절기간에 밤 10시인가 늦은시간에 견적신청 했는데도 바로 답변과 상담도 해주셔서 제가 가입했던 매니저님은 아니셨지만 감사해서 이분께 가입했는데 이분도 친절하시네요 렌트리 매니점님은 다 친절하신가보네요 가입해서 설치하고 장모님께 칭찬 받았네요 지원금으로 파키골프체 사신다고 사위가 사준거나 마찬가지라며 좋아하시네요 렌트리 정말 최곱니다 믿고 이용하세요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