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1c10e4c30fe4185a08bf14a9807922c.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eb29dddffd648ed8580245ef01c9aec.jpg
1/2

냉장고 넓어서 쾌적해요!

3달전
👨‍👩‍👦 3인 가구
📐 21~30평
🎒 취학자녀 가정
1주 사용

이전에 쓰던 냉장고가 오래된 양문형이라 용량도 부족하고 여러모로 불편했는데 이번 냉장고는 용량도 크고, 문에 달린 보관함은 넓고 본체 깊이는 깊지 않아서 음식을 못찾아 오래 묵힐 일이 없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본체 깊이만 깊으면 김치나 반찬, 장류를 못보고 지나쳐 끝에는 결국 못 먹고 버리기 일수 였거든요. 문 쪽에 소스 보관함도 넓어서 음료, 소스류, 화장품 등등 모든 필요한 물건을 다 넣을 수 있어요. 그리고 4도어를 처음 써봤는데 확실히 냉장고가 넓은 느낌이라 쾌적하네요!

진한여수제습기198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냉장고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