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주문3,000+
26년 2월 첫 공개!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12개월 후 28,900원
36개월동안 고장없이 잘 썼습니다 여태까지 써본 정수기중에 물맛은 제일 좋았습니다. 크기 슬림하고 색상도 다양해서 골라쓰는 재미도 있었어요~ 스스로 살균도 되고 냉수가 시원합니다. 또 온수온도 75.85.100도 까지 잘 나와서 컵라면 물 바로바로 몇개 부어먹는것도 거뜬했어요.코웨이 물맛도 좋고 추천합니다. 설치.현금지원 다 잘 받았구요. 아쉽지만 연속해서 쓰면 혜택이없으니 타사 얼음정수기로 한번 새로 써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코웨이보다 별루면 다시 코웨이로.^^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