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d61fd6390f5a40d6a259a24e92f9afac.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3b3460fb5e54358b50a1eb386468d03.jpg
1/2

물맛이 정말 최고입니다!

2달전
🏠 5인 이상 가구
👶 영유아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년 사용

36개월동안 고장없이 잘 썼습니다 여태까지 써본 정수기중에 물맛은 제일 좋았습니다. 크기 슬림하고 색상도 다양해서 골라쓰는 재미도 있었어요~ 스스로 살균도 되고 냉수가 시원합니다. 또 온수온도 75.85.100도 까지 잘 나와서 컵라면 물 바로바로 몇개 부어먹는것도 거뜬했어요.코웨이 물맛도 좋고 추천합니다. 설치.현금지원 다 잘 받았구요. 아쉽지만 연속해서 쓰면 혜택이없으니 타사 얼음정수기로 한번 새로 써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코웨이보다 별루면 다시 코웨이로.^^

빠른수원세탁기094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BEST
주문3,000+
예상 요금
56%
14,450원~
12개월 후 28,900원
예상 혜택
?
스마트 무빙 파우셋
가로 16cm 초소형
실시간 UV살균
4.8(597)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