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869b2e5e6b3e4d7f93bb5fd03733fa7d.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8a3f4c39cb6b4728a79184f8d1c1bcf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d01fa83dc834f33a92b831a292748fc.jpg
1/3

아이스 기능 정말 편리해요!

2달전
👨‍👩‍👦 3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저희는 기본 정수기만 사용했었습니다. 약정기간도 모두 끝나서 고정지출이 나가지않으니 사실 정수기 교체가 쉽지았더라구요. 그래서 얼음정수기를 작년부터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계속 미루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들도 계속 얼음정수기 노래를 부르고 얼음을 얼리는일이 꽤나 수고스러워서 이곳저곳 알아보다 결정을 하게 됐습니다 바로 얼음이 나오는게 진짜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 살균기능도 있어서 안심되고 물나오는 곳도 살균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안심하면서 깨끗한물을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점은기존정수기 수거를 선택했는데 소형가전 신청 하는게 있다며 수거를 안하시고 가셨습니다 그게 아쉬운 부분이고 나머지는 다 만족 합니다.

황홀한창원사이클869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원써치 대표 박정배입니다 ☺️ 따뜻한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써치는 단순 실적보다 “고객님”께 집중합니다. 꼼꼼한 제품 비교부터 설치환경 · 일정 조율까지, 단 하나의 만족스런 계약을 위해 모든 진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 ✅ 10년간 쌓아온 전문성 ✅ 누적 15,000건 계약 노하우 ✅ 재계약율 97%의 신뢰 수많은 고객님들의 “찐후기”가 원써치의 진심을 증명합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일상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 감사합니다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