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213dccf6ae04ca89e86acac2f546901.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3938efed205465eafdedf5eba9685fa.jpg
1/2

자동살균 덕분에 믿음직해요~

2달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얼음정수기는 처음이라 고민 많이 했는데.. 선택의 이유 중 가장 큰 매력은 자동살균이 된다는거. 이게 젤 마음에 들었어요~ 100도까지 있어서 라면먹을때나 커피마실때 가스불 안켜도 된다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크기는 얼음정수기인걸 감안하면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인거 같아요. 더 작은 사이즈가 출시됐다고는 하는데 저는 이정도도 만족합니다~ 렌트리에서 가격비교도 할 수 있고. 상담도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잘 설치했고 잘 쓸게요♡

신속한부산사이클763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원써치 대표 박정배입니다 ☺️ 따뜻한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써치는 단순 실적보다 “고객님”께 집중합니다. 꼼꼼한 제품 비교부터 설치환경 · 일정 조율까지, 단 하나의 만족스런 계약을 위해 모든 진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 ✅ 10년간 쌓아온 전문성 ✅ 누적 15,000건 계약 노하우 ✅ 재계약율 97%의 신뢰 수많은 고객님들의 “찐후기”가 원써치의 진심을 증명합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일상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 감사합니다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