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fca37928782c4b6aa8112a46b9ad3fb3.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2eb2fa4dfae40c4b9bbdac73d032e2c.jpg
1/2

신세계 같은 냉온 얼음정수기 ^^

2달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정수만 나오는 정수기를 사용하던 우리가족에게 냉온 얼음정수기는 신세계입니다~ 우선 싸이즈가 싱크대 위에 딱 맞아요~ 디자인도 이뻐서 부엌이 사는 느낌!! 학교갈때 물을 담아줘도 안가져가던 딸이 스스로 얼음을 뽑아 텀블러에 담아가네요~ 아침공복에 미지근한 물 한잔이랑 올리브유 먹기위해 커피포트에 물을 끓여야 했던 저도 버튼 하나 누르면 되는 신세계에 살고있어요~ 여름이 오기도전에 아들은 얼음으로 아침 저녁 더운 속을 식히네요~ 진작 들여 놓을걸,,,,후회되지만 그만큼 더쿠쿠의 가치를 느낍니다^^ 물이 좀더 빨리 많이 나왔으면, 온수도 좀더 빨리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만족하고 잘 사용 중입니다~ 건강한물 먹고 우리가족 행복하게 살께요^^*

나른한전주노트북711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후기 감사드려요!! 항상 만족할수 있는 렌탈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