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edd592f3a604c169a30a405ed24c01d.jpe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a412534f036c46869eccc04454bd2142.jpeg
1/2

야르한 공청기

2달전
👨‍👨‍👧‍👦 4인 가구
📐 10평 미만
🙋 싱글
🫥 반려동물 없음
🛏️ 침실 / 방
1주 사용

나이 먹을수록 점점 건강 관리에 신경쓰다가 제가 보면 기관지가 좋은 편은 아닌 것 같고 엄청 예민해서 괜히 공기한테 짜증내는 경향이 있는데 공기 청정기 처음 틀었을 땐 초록불 나와서 나름 기분 좋았는데 방문 열고 창문 열자마자 빨간불인 거 보고 놀랐어요 그리고 뭐랄까 꺼진 줄 알고 자꾸 힐끔 쳐다보기도 했어요 왜이리 조용하고 난리야 혼자 난리부루스 ㅋㅋ 디자인도 그렇고 크기도 그렇고 방이랑 잘 어울리고 막 눈에 띄지 않아서 오히려 좋아요 암튼 요즘 파란 인생 살고 있어 건강해지는 것 같아 좋아요 사실 좀 더러운 얘기지만 트름해봤는데 바뀌진 않았어요 내가 깨끗한가 vs 인식을 못하는가? 죄송합니다 잘 쓸게요

나른한수원테이블934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공기청정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