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d428cc244f54256852a2063621d93a5.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d8b900b1b4fe4d0a9f4accb913f77831.jpg
1/2

슬림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 최적

2달전
👫 2인 가구
👩‍❤️‍👨 신혼 / 부부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얼음 정수기는 부피랑 소음 때문에 설치를 망설였는데, 이번에 제로 100 슬림 모델을 사용해 보고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일단 이름처럼 디자인이 슬림해서 공간을 훨씬 넓게 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워요. 얼음 정수기 특유의 얼음이 얼거나 떨어질 때 나는 덜컹거리는 소리가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조용해요. 덕분에 밤늦은 시간이나 조용한 새벽에 주방을 이용할 때도 전혀 신경 쓰이지 않고 평온합니다. ​얼음 자체도 투명하고 단단하게 잘 만들어져서 아이스 음료를 즐기기에 최적이고, 냉수와 온수의 온도 유지 기능도 탁월하네요.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제품이라 삶의 질이 한층 올라간 기분입니다. 저처럼 소음에 민감하시거나 좁은 주방 공간 효율을 높이고 싶은 분들이라면 고민 없이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밝은용인냉장고542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후기 감사드려요!! 항상 만족할수 있는 렌탈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