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9e66de3a4d55476b89c0742d1cd19056.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5c804360dd2b4cdbb84b924b174caa1c.jpg
1/2

이쁘고 깔끔한 외관 만족

2달전
👫 2인 가구
📐 21~30평
🤰 임신중
🫥 반려동물 없음
🛋️ 거실
1주 사용

외관도 이쁘고 깔끔하고 소음은 신경쓰이지않늘정도여서 만족스럽세 사용중입니다. 곧 출산을 앞두고 애기방에 습기제거와 공기청정까지 가능한걸 찾았네요.

젊은인천오디오34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공기청정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