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a30446514c145918ec84fc14a3fec2e.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2ba488d2b8ae4c3c9efc8ec3cdc197f5.jpg
1/2

얼음정수기, 아이들이 사랑해요~~

1달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저희 아이들이 얼음을 아이스크림보다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얼음정수기 설치를 안하려고했어요. 아이들이 너무많이 먹을까봐^^;; 근데 왠걸요~~~제가 더 잘먹는거같네요. 커피숍갈돈이 반으로 줄었다능^^ 그만큼 이걸 왜 이제야했나 후회(?)됩니다 ㅋ 스팀청소도 셀프로할수있어 더 청결한거같고 너무좋아요~~크기도 얼음정수기치고 너무 딱입니다. 고민말고 설치하세요~~~~ 2개월사용중 단점은 아직없습니다.

재빠른창원오디오01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후기 감사드려요!! 항상 만족할수 있는 렌탈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