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0fec608393234de2a8e5e7caa9071581.jpe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7eabc54afb94206851c4721f55adf67.jpeg
1/2

여름 시원하게 보내기 딱 좋아요

1달전
6개월 사용

싸게 설치받고 지원금도 받고 여름 시원하게 잘 보냈습니다. 2in1은 처음 설치하는데 방에도 거실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실외기는 하나로 통해서 번거롭지도 않고 좋네요! 주변 지인들이 방에서 창문형 에어컨 쓰는거 보고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확실히 창문형 에어컨보다는 벽걸이 에어컨이 낫다고 생각해서 설치받게 됐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게 나와서 집 인테리어랑도 잘 어울리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한 기능들로 나와있어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사용 하실거에요! 추천합니다.

나른한안산노트북658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에어컨은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