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주문3,000+
26년 2월 첫 공개!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12개월 후 28,900원
처음으로 렌트리에서 정수기 렌탈을 해보았습니다. 항상 물을 사다먹다가 정수기 설치하니까 정말 편하네요 일단 물병 쓰레기가 없어요^0^ 그리고 물온도 조절 정알 편하구요 물양 조절까지ㅋㅋㅋ 라면 끓여먹을때 500ml 정말 좋아요 아침에 물한잔 마시기 편하구요 온수100° 커피 마시기 좋아요 왜 이제 정수기를 설치했을까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장수기는 렌트리에서 렐탈하고 싶네요 정수기 외에도 다른제품도 렌탈해봐야겠네요 필요한 제품많아서ㅋㅋ 정수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