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0e7ac31cdc04debab6b5d639b5042c7.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7bf8088b94904fa9a0f1d031e1252279.jpg
1/2

정수기 설치하니까 너무 편해요

1달전
👫 2인 가구
👩‍❤️‍👨 신혼 / 부부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처음으로 렌트리에서 정수기 렌탈을 해보았습니다. 항상 물을 사다먹다가 정수기 설치하니까 정말 편하네요 일단 물병 쓰레기가 없어요^0^ 그리고 물온도 조절 정알 편하구요 물양 조절까지ㅋㅋㅋ 라면 끓여먹을때 500ml 정말 좋아요 아침에 물한잔 마시기 편하구요 온수100° 커피 마시기 좋아요 왜 이제 정수기를 설치했을까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장수기는 렌트리에서 렐탈하고 싶네요 정수기 외에도 다른제품도 렌탈해봐야겠네요 필요한 제품많아서ㅋㅋ 정수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

신속한전주테이블288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BEST
주문3,000+
예상 요금
56%
14,450원~
12개월 후 28,900원
예상 혜택
?
스마트 무빙 파우셋
가로 16cm 초소형
실시간 UV살균
4.8(597)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