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주문3,000+
26년 2월 첫 공개!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12개월 후 28,900원
원래 집에서 생수를 사먹었어요 500미리 300미리 근데 생수는 먹다남기는 경우가 허다하고 또 먹는도중에 실온보관하게되면 위생적으로도 많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생수병 분리수거하는것도 생각보다 귀찮고 렌탈해서 쓰는것도 처음이라서 사실 고민도 좀 오래했어요. 관리는 어떻게 하냐부터 굳이 이게잇을필요가 있나싶어서.. 근데 둘째가 생기고 출산을 앞둔시점에서 조금이라도 편하겠지 하는마음에 눈딱감고 렌탈했는데 아니 와 이제까지 안햇나 하는 마음이 냉온수가 되는제품이고 식탁옆에 위치시켜서 아주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아기 분유용으로 데우기전엔 정수사용 그리고 감기든다싶으면 온수에 차한잔타서 마시고 감기에 걸려도 따뜻한물 많이먹으라는건 알지만 끓여먹기 귀찮잖아요 근데 이건 온도 조절이되서 적당히 따뜻하게 잘 타먹게 되더라구요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가끔 와이프랑 올해들어 가장잘한일중 하나라고 얘기하곤한답니다. 아 저요? 맞아요 이런거 잘안쓰는 아저씨입니다 근데 진짜 만족도 높아서 잘쓰고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얼마전에 티비랑 인터넷도 교체받고 쓰는중입니다ㅎ 적극 추천합니다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