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주문3,000+
26년 2월 첫 공개!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12개월 후 28,900원
페트병버리는것도 너무 많이 나오기도 하고 이젠 물 좀 많이 마실 생각이다보니 렌탈하게되었는데 설치도 빠르고 너무 만족스롭게 쓰고 있습니다 ㅠㅠ 크기도 혼자 쓰기에 적당하구 원룸이라 주방이 좀 좁은 편이다보니 찾다찾다 이거 고른건데 원룸에서도 쓰기 좋은 것 같아용 작동도 빠르고 편리해서 자주 이용중 입니당 다음에도 렌트리에서 또 다른것들도 이용해 볼 생각이에용 저처럼 작고 간단하고 원룸같은 곳이라면 이 제품쓰기에 나쁘지 않는 것 같습니당 계속 이용해 볼게용!!감사합니당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