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833e13d421414feaa6b67d30183f0124.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0c70f1f5bf2846508e19d2dfce2d067f.jpg
1/2

제빙기능이 필요했던 여름에 딱

1달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처음 정수기를 구매했는데 사용이편리하고 디자인도 너무 맘에들었어요~ 제빙기능이 있어 더운여름 땀많은 우리아이에게 딱필요 했는데 잘선택한거같아요. 그리고 물조절 기능도 있어 반컵한컵 필요한 양만큼 마실수 있어서 편리하고 온수기능도 끓여서 나오니 따뜻한 커피 한잔마실수 있는 여유까지 생겼네요~ 물많이마시면 피부도 좋아진다잖아요?ㅋㅋ크기도 적당하고 설치방문까지 친절하게 안내받고 지원금까지 챙기니 잘 선택한 제품이라 생각해요 방문관리로 깨끗하고 시원한 물을 마실수있게되서 좋네요

(수정됨)
젊은대구테이블152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후기 감사드려요!! 항상 만족할수 있는 렌탈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