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a1b8140e85b94fc4958e59ed9b140c36.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ecdeaedeffb456f9203fadb42603d2c.jpg
1/2

이사갈 때 편한 창문형 에어컨

1달전
1주 사용

집주인이 에어컨 수리교체 안해준다고 알아서 달고 이사나갈때 뜯어가라는데 열받아서 뜯기 편한 창문형으로 들였어요 근데 이녀석 요물이네요 사이즈는 종아리 정도 오는 사이즈 같은데 뭔 큰 에어컨 같은 성능이네요 상담사분은 ㄹㅇ 도움 안되는 기계답변 늘어놔서 살짝 빡돌긴 했는데(제가 다른 제품도 했는데 친절한 분들도 많아요 이분만 그런듯;;)지원금이 5만원 정도 많아서 여기까지만 까고 그만 까겠습니다 설치하러 온 기사분은 매우 친절했고 설명도 자세히 해주셔서 왠만한 에러는 제가 조치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또 제품 청소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많은 팁을 알려주셨어요

나른한경주카메라576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에어컨은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