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eac977d1efe4f3887e3e2266139eb23.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aa801bf690d24406a13b622cac93a2d5.jpg
1/2

얼음 양이 아쉬워요

3주전
🙋 1인 가구
🙋 싱글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년 사용

얼음양이 조금 아쉽습니다. 온수는 사용을 안해서 얼음 위주로 봤는데 아이스커피 딱 2잔 만들 수 있어요.참고하세요 얼음 얼릴 때 소음도 기존 sk랑 비교하면 꽤 있는 편입니다

소중한울산정수기01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