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양이 조금 아쉽습니다. 온수는 사용을 안해서 얼음 위주로 봤는데 아이스커피 딱 2잔 만들 수 있어요.참고하세요 얼음 얼릴 때 소음도 기존 sk랑 비교하면 꽤 있는 편입니다
선택이 어렵다면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