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주문3,000+
26년 2월 첫 공개!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12개월 후 28,900원
이전 정수기도 lg제품을 썼어요. 5년이 넘어 다른 제품으로 바꿔 볼까 하다가 그래도 lg꺼 만큼 좋은걸 못찾겠는거예요 뭐가 하나씩은 단점이 보여서 다시 lg로 선택 했네요.ㅎㅎ 믿고 쓰는 제품!!! 이전 꺼 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더 편하고 좋아졌네요. TInkQ앱에서 더 편리하게 우리집에 맞게 조절 할수 있어 완전 좋아요~ 자가관리로 필터가 정기적으로 배달해 준다니 그것도 좋고 또 쉽게 갈아 낄수 있어 맘에 들어요~ 물맛도 기분 탓인지 더 좋은거 같아 자주 먹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ㅎ 추천 합니다!!!믿고 쓰는 엘지!!!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