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주문3,000+
26년 2월 첫 공개!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12개월 후 28,900원
원래도 엘지정수기를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이사하면서 계약만료도 되고 겸사 새 정수기를 들였어요♡ 원래는 정수전용을 썼었는데 초딩아들이 하도 냉장고를 열어 냉수만 찾길래. 이번엔 냉온정으로 설치했습니다!! 사용한지는 이제 거의 한달되어가네요ㅎ 실사용후기 적어봅니다 - 사이즈 및 디자인 : 너무크지도 작지도않고 저희주방에 딱 어울려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도 맘에 듭니다 새로들인 엘지냉장고랑 컬러도같아서 더 좋아요. - 설치관련 : 엘지기사님 본사에서 나오셔서 설치해주셨고 제가원하는 위치에 전기코드 꽂는곳이 없어서 고민하던중에 기사님이 출수구 위치를 변경해서 해주셨어요. 번거로우셨을텐데 덕분에 잘 사용중입니다. 아이도 정수기에 팔이 잘 닿아요^^ - 단점 : 옆에 있는 아들에게 단점이모야? 하니 단점없어 라네요ㅎ 냉수가 계속나와서 소박한 행복중인가 봅니다, 아 특히 맞춤출수기능 넘좋아요. 컵 크기도 인지해서 조절되더라구요!! 살면서 두번째 정수기인데 예전에 정수기 알아볼때 여기저기 견적내보구 비교하는거 너무 피곤하구 힘들었거든요. 이번엔 렌트리 통해서 하니 견적도 빠르게 진행해주셨고 상담응답도 빨라서 원하는 날짜에 설치할수있었습니다!! 여러군데 소개했고 동생도 담달에 렌트리통해 설치한다고 하네요. 잘사용할게요!! 감사합니다♡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