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b4dff675fd94a32b607dba85df07ea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3b0aebadac64414b7bc266df50e715c.jpg
1/2

온수도 즉시 나와서 편리해요

2주전
👫 2인 가구
👩‍❤️‍👨 신혼 / 부부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처음에 빌트인을 고집했는데, 다행히 추천을 통해 지금의 정수기를 선택했습니다. 저희는 얼음을 많이 먹지만, 아쉽게도 주방 공간이 좁아 냉온정수기로 선택을 했어요. 디자인과 성능 너무 만족스럽고, 사용해보니 정말 편리하고, 특히 온수도 바로바로 나오고 아무 문제 없이 잘 쓰고 있네요. 저희 가전은 다 LG인데 정수기까지 코웨이가 아닌 LG로 고르게 될줄 몰랐어요. 역시 엘지 쵝오!! 다음에 더 큰집으로 이사가게되면 얼음기능이 추가된 정수기를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추천합니다!!

소중한용인사이클946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BEST
주문3,000+
예상 요금
56%
14,450원~
12개월 후 28,900원
예상 혜택
?
스마트 무빙 파우셋
가로 16cm 초소형
실시간 UV살균
4.8(597)
아이콘 프로 정수기
BEST
주문3,000+
예상 요금
48%
14,950원~
12개월 후 29,900원
예상 혜택
?
풀터치 스크린
온수 온도 조절기능
파우셋 원터치 교체
4.9(867)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