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주문3,000+
26년 2월 첫 공개!
[코웨이]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 예상 요금56%
- 월 14,450원~
- 예상 혜택
- ?
12개월 후 28,900원
기존 SK매직 10년간 렌탈로 방문관리했습니다 친동생이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정수기를 사용하는데 셀프관리가 정말 부러워 의무렌탈 기간이 끝나기를 벼르다가 LG정수기(베이지)로 바꿨습니다 일단 스테인레스관으로 이뤄져서 좋았고 10ml단위로 맞춤출수 되는게 좋았습니다 출수구를 고온살균 (수동) 되는게 좋고 한 시간마다 UV살균 되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방문관리 하는 게 부담스러웠는데 셀프관리라서 그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깨끗한 물을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