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8625b90879034c809ca198082700f295.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26b65d62196e457d91694a2ae24de6dc.jpg
1/2

LG 정수기 실사용 후기

2주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2주 사용

시간차가 조금 있지만, 익숙해 지니까 괜찮네요. 아쉬운점이 100도가 없다는 거지만, 그래도 장점이 더 많아서 편하네요

귀여운안산인터넷09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