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8e721a4f11954a6f9b6719658f758147.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751af4e6fe5f44feaa3222097c941dac.jpg
1/2

삼성 에어컨 실사용 후기

1주전
2주 사용

제품이 크기가 적당하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요 성긍이 잘되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서 좋와요 잘산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쉬운광주카메라105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에어컨은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