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95d5db6c8d54974b1b33226b81a22d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d339a4b5b5ec4feb8dff3b11b6271caa.jpg
1/2

코웨이 미니 예뻐요~

1주전
👨‍👩‍👦 3인 가구
기타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조그만 한것이 디자인은 이뻐요 생수도 잘 쓰고 있고 뜨거운 물도 온도에 마춰 잘쓰네요 다만 얼음은 맘껏 쓸수 없으니 아이스커피 자주 드시는분은 미니 말고 조금 큰 것도 고려해보세요~ 전 많이 쓰진 않아서 만족합니다

(수정됨)
좋은안산텐트100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