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c6aa2fe3f0e7450bac15c2d12ede92d7.jpe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9a41242aaf16411ca6054aa9a80b07da.jpg
1/2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

1주전
👨‍👩‍👦 3인 가구
👩‍❤️‍👨 신혼 / 부부
🍳 주방
처음 구매 함
1년 사용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가 슬림해서 주방 한쪽에 두기 딱 좋았습니다. 공간 차지도 많지 않고 디자인이 깔끔해서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네요. 물 온도 조절도 편하고 사용법이 직관적이라 가족들이 다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고운군산가습기54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