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db44baeb79074f39a7e37f5df1df486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9de44974ecc74d4186f4e50ada78317c.jpg
1/2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

1주전
👨‍👩‍👦 3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지금까지 일반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얼음정수기를 설치하고 싶어서 약정끝날때까지 손꼽아 기다렷어요!!!! 얼음정수기는 대체로 크기가 커서 ㅠㅠ 씽크대위에 놓기도 부담스러웟는데 ㅠㅠ 그때마침 코웨이 미니정수기를 보고 당장 결정햇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집안에 인테리어에도 딱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상담이랑 설치과정에서 2인이하가구에 추천한다는말에 ㅠ 조금 망설엿지만 맞벌이에 중딩아들이 잇는집에 쓰기엔 안성마춤인거같아요 !!! 아침에 커피내리고 저녁에 오면 얼음이 또 가득 되어잇더라구요 ㅎㅎ 손님이 많이 오거나하면 조금 모자랄꺼같긴하지만 불편함없이 잘쓰겟습니다!!! 렌트리 어플에서 편하게 비교해보고 구매 설치까지 정말만족스러웟고 주위에 추천 중입니다 다른 상품 필요할때 종종 이용예정입니다^^

조용한광주테이블201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