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50f699240aa4a34b19d6e500b737e14.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962dfe449ebb49d0a19f1d205acf18c6.jpg
1/2

쿠쿠 100 슬림 정수기 후기

1주전
👨‍👩‍👦 3인 가구
🏠 대가족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맨날 물을 사먹다가 쓰레기 나오는것도 만만치않고 매번 귀찮았었거든요! 근데 요 제품을 쓰면서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3인가구임에도 넉넉한 얼음용량! ✅늘 시원하게 마실수 있는 깨끗한 물!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태리어 완성! 빠른설치일정과 친절한 상담은 덤이구요 뭐 하나 손들이지않고 알아서 다 진행해주시니까 맘편하게 설치일정만 고르면 됬었어요 특히 금방 100도까지 올라가는 온수기능 덕분에 요리할때도 간단하게 라면먹을때도 뜨거운음식을 유지 할 수 있어요! 다들 꼭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재빠른군산오디오666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