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f77b6153ceb44cccabf2954373745b7f.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14d76289eee421c95624f1b02f7bd49.jpg
1/2

SK인텔릭스 정수기 실사용 후기

1주전
👫 2인 가구
👩‍❤️‍👨 신혼 / 부부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물 사먹다가 출산앞두고있어서 정수기설치했는데 아직은 어색한데 미세플라스틱 걱정 안해도되서 좋습니다 다만 냉장고에서 생성되는 동그란얼음보다 10배는 넘게작아서.그런가 얼음녹는속도가 엄청 빠른느낌

찬란한서울오디오478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