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aafe921ef5204d24a99e34a7613ff061.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ef3d64c0c3f94521abb8009e9782880f.jpg
1/2

LG 디오스 얼음정수기 냉장고 실사용 후기

3년전
둘이 살아요
2주사용

장점 : 냉장고에 얼음배출구 하고 정수기가 붙어있어서 바로 바로 얼음을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단점 : 단점은 아직까지 못느끼겠지만 가끔 얼음이 얼음 저장고로 떨어질때 나는 소음 빼고는 없습니다

소중한평택공청기110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얼음정수기 냉장고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