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c3d5875bc7144d72a087762f2254d582.pn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c9a84dc3a97a420dac559062d2b88925.png
1/2

삼성 비스포크 의류관리기 실사용 후기

2년전
세명 이상
최대 3벌
2주사용

장점 : 아기옷이된다는거에 좋아요 항상 옷케어관리잘쓰보 뽀송뽀송하고좋앙ᆢ 단점 : 단점은없어요 제습기능도좋고 있을건다있네요 최고입니다잘쓸게요 최고

신비한광주가습기278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의류관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