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881ef70c78a54a9fbe3536f491daefee.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ba5e4f3010e54a7586d675a0744814a7.jpg
1/2

LG 디오스 냉장고 실사용 후기

2년전
둘이 살아요
2주사용

장점 : 소음이 거의 없고 고장도 확인할 수 있고 급냉이 있어서 급하게 시원하게 하고 싶을때 좋을거 같아요 냉장고도 베이지색인데 누리끼끼하지 않고 예뻐요 단점 : 문이 양문형이라 전에 쓰던거에 비해 좀 무겁고 전에 쓰던 냉장고랑 같은 용량인데 이게 더 내용 넣을 수 있는게 적은거 같아요

신비한경주사이클061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냉장고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