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9d95c2c50c644b11b805b0a20f2c9c16.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e8cbadaa9228421ca26c709c7d9f6600.jpg
1/2

LG 퓨리케어 정수기 실사용 후기

1년전
가정
셋이 살아요
2주사용

장점 : 정수기 설치를 고민하다 설치장소가 마땅치 않아서 빌트인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색상도 예쁘고 터치감도 좋더라구요. 싱크대옆에두니 요리할때도 사용하기 좋아요. 큰냄비도 두고 물을 받을수있어요👍 단점 : 빌트인이긴하나 싱크대아랫부부에 본체를 두다보니 싱크대 아랫공간을 많이사용할수가 없어요.

찬란한군산냉동고098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