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16492d4ddc1a4c56aca022ad12cf6e15.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032a25b0bcbb447eada7ea412256b73b.jpg
1/2

인덕션레인지 소음이 조금 나긴 해요

1년전
2주사용

장점 : 가스레인지만 써봐서 사용법에 익숙하지 않았는데 편하고 아주 좋습니다 단점 : 온도를 높게 할수록 소음이 조금 있는데 익숙해져서 불편함은 없구요 아직 모르겠어요

빠른청주피아노106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전기레인지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