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 가스레인지만 써봐서 사용법에 익숙하지 않았는데 편하고 아주 좋습니다 단점 : 온도를 높게 할수록 소음이 조금 있는데 익숙해져서 불편함은 없구요 아직 모르겠어요
선택이 어렵다면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