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6a00095bafaf461aabd63a2b67cc9c17.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7e5bc26a6aea44d09630d424240a476e.jpg
1/2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맘에 들어요

1년전
2주사용

장점 : 훌륭한 화질 훌륭한 색감 훌륭한 주사율 친절한 판매원분들 전부 맘에듭니다 단점 : 고사양 모니터인만큼 고사양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준비가 되어있다면 최고의 경험을 할수있습니다

황홀한안산세탁기49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모니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