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58ca165063c6400eac2f1cfacbccc7c7.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d670626b5b2445ca87bbe7141db6f733.jpg
1/2

LG 퓨리케어 정수기 실사용 후기

1년전
가정
셋이 살아요
2주사용

장점 : 공간차지않해서 좋아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예쁩니다 온수냉수 다나와요 단점 : 얼룩질까봐 염려되지만 크게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닙니다 온수속도가느려요

재빠른인천냉동고899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