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ad4c8971eb454b5eb89b98b42f2739c7.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950f3dbf47fc45079671ed804b9d4921.jpg
1/2

엘지 빌트인 정수기 후기

1년전
가정
셋이 살아요
2주사용

장점 : 일단 디자인이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들고 온수 정수 냉수 기능 및 온수 3단계 기능 등 여러가지 기능 유용하게쓰고 있습니다. 단점 : 싱크대 하부에 차지하는 공간이 크긴한데 빌트인은 어쩔수 없는것 같습니다.

황홀한부산사이클410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총판센터입니다 ^^ 고객님, 정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정수·냉수·온수는 물론 온수 3단계 기능까지 유용하게 사용 중이시라니,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드린 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 싱크대 하부 공간이 다소 차지되는 점은 말씀 주신 것처럼 빌트인 제품 특성상 불가피한 부분이긴 하지만, 그만큼 외관은 더욱 미니멀하고 주방이 깔끔하게 유지된다는 장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편리하고 위생적인 물 생활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최선의 견적으로 보답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 중이니, 다음에도 꼭 다시 찾아주세요! 소중한 후기 및 사진 감사합니다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